카테고리

줄곧 좋아했어 2화

카테고리 없음 2017. 6. 24. 00:32 Posted by 누어프

발매일 : 170623

제작 : Queen Bee

장르 : NTR

줄곧 좋아했어 2화

ずっと好きだった 2

Zutto Suki Datta 02

제목 복사하기.txt



지난화에 이어, 수영부의 고문인 쿠로키에게 탈의실에서 메챠쿠챠당한 유키나는 집에 돌아와 긴타의 체육복을 세탁기에 돌리고 그 앞에 쭈그려앉아 정신이 멍해진 듯한 표정을 짓는다.



다음날, 소꿉친구인 긴타에게 체육복을 깨끗이 세탁해서 돌려준 유키나.


긴타는 덕분에 살았다며 유키나에게 고마워한다.



이에 유키나는 이걸로 빚진거야라고 말하며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 했지만..



탈의실에서 있었던 일을 떠올리며 슬퍼한다.


원래는 학교에 나오지 않으려했지만 긴타가 걱정할 것을 염려해 학교에 나온 유키나.



유키나는 긴타와의 학교생활의 추억을 그나마 더럽히고 싶지 않다는 마음에, 쿠로키에게 학교 외에서만 자신에게 간섭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자 쿠로키는 유키나의 말대로 학교에 가지않는 날에만 간섭하기로 하고 토요일의 등교하지 않는날에 학교 밖의 호텔에서 유키나를 부른다.


이후 쿠로키와 메챠쿠챠하며 점점 안좋은 방향으로 눈을 뜨게되는 유키나의 모습을 끝으로 작품은 끝이난다.


[줄곧 좋아했어 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