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줄곧 좋아했어 1화

카테고리 없음 2017. 6. 23. 23:38 Posted by 누어프

발매일 : 170421

제작 : Queen Bee

장르 : NTR


줄곧 좋아했어 1화

ずっと好きだった 1

Zutto Suki Datta 01

제목 복사하기.txt



이 작품의 히로인, 시라하네 유키나.



그리고 그녀의 소꿉친구인 아카이시 긴타.


유키나는 머리나쁘고 둔감한 긴타와 언제나 티격태격하지만, 그런 긴타를 줄곧 짝사랑하고 있다.



방과후, 유키나는 긴타로부터 자신의 깜빡하고 교실에 놓고온 체육복을, 내일도 체육수업이 있으니 집에가서 세탁해달라고 부탁받아 긴타의 체육복을 갖고 바로 부활동을 하러간다.



수영부인 유키나는 모두가 집으로 돌아간 탈의실에 혼자남아, 자신의 새로운 기록갱신에 기뻐한다.



그러다 긴타의 체육복을 갖고있다는 사실을 떠올린 유키나는, 아무도 없는 탈의실에서 몰래 긴타의 체육복을 킁카킁카한다.



그런데 갑자기 수영부의 고문인, 쿠로키 선생이 들어와 그 장면을 목격한다.



쿠로키는 유키나의 손을 붙잡으며 줄곧 좋아했다고 말한다. 


그리고 유키나가 긴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있다고 얘기하며, 방금 있었던 일은 몰래 촬영되고 있었고 자신의 뜻대로 따르지않으면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협박한다.


짝사랑하는 긴타에게 이런 일을 들키고 싶지 않은 유키나는, 어쩔 수 없이 쿠로키에게 메챠쿠챠당한다. 


1화 끝.


[줄곧 좋아했어 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