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연쇄병동 1화

카테고리 없음 2017. 6. 14. 00:32 Posted by 누어프

발매일 : 070625

제작 : Milky


연쇄병동 1화

連鎖病棟 Karte-1

Rensa Byoutou 01

제목 복사하기.txt



이 작품의 남자주인공, 야마다 슈지.


슈지가 학생이였던 시절, 그의 아버지는 수술중에 안타깝게 죽고 말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신뒤, 슈지는 의사가 되기로 마음먹고 열심히 공부하여 꿈을 이루게 된다.


외과의사가 된 슈지는 아버지가 수술중 의료사고로 돌아가신게 아닐까하는 의구심을 품게되었고, 어느날 하나의 정보를 얻게 된다.


그 정보는 행방을 알 수 없었던, 아버지를 집도했었던 의사, 간노 타카오가 성을 바꿔 키요사토 병원의 부원장을 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슈지는 더욱 뚜렷한 단서를 찾아내기 위해, 도심으로부터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민간병원, 키요사토 병원으로 파견을 가게된다.



그곳에서 슈지는 의사를 지망한 계기가 된 첫사랑, 키요사토 미사코를 만나게 된다.


오랜만의 재회에 운명적인 무언가를 느낀 슈지였지만 이내 미사코의 남편이 타카오라는걸 알고 충격을 받는다.


슈지는 아버지뿐만 아니라 자신의 단 하나뿐인 사랑했던 여성마저도 빼앗아간 타카오에게 진심으로 복수할 것을 결심한다.


타카오의 약점과 과거의 의료실수에 대한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보다 키요사토 병원에 자세히 알고있는 사람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슈지는 먼저 간호사인 와코토 하루나를 노린다.

 


바로 하루나를 메챠쿠챠하는 슈지.



아이디카드를 손에 넣는다.



다음날, 슈지는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은 하루나를 야외에 있는 기둥에 수갑으로 묶어 놓는다.



오랜 시간동안 야외의 다른 누군가에게 들킬까, 불안감에 시달린 하루나는 결국 슈지에게 항복하고 앞으로의 절대적인 협력을 약속한다.


이후 메챠쿠챠.



다음날, 하루나는 연애상담이라는 목적으로 미사코를 불러낸다.


(하지만 그 대상이 남자라고는 말하지 않았다!)


바로 미사코를 덮치는 하루나.


그때 슈지가 나타나 그 장면을 휴대폰으로 촬영한다.



슈지는 레즈라고 오해받을 수 있는 사진을 남편인 타카오에게 보여주겠다며 미사코를 협박한다.


결국 슈지에게 메챠쿠챠 당하는 미사코.


1화 end.


[연쇄병동 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