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판치라 티처 2화

카테고리 없음 2017. 6. 1. 02:04 Posted by 누어프

발매일 : 050225

제작 : 디스커버리


판치라티처 2화

パンチラティーチャー 2

Panchira Teacher 02

제목 복사하기.txt



마치코에게 아사다(안경녀)는 이시노와 이이즈카(불량배 남녀)의 노예라며 심한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말하러 온 우츠이.


마치코는 우츠이와 함께 곧바로 아사다가 있는 곳으로 간다.



아사다를 미끼로 마치코를 불러낸 우츠이는,


자신을 포함해 다른 불량배 녀석들이 지난날 자신과 메챠쿠챠한 사실을 폭로하지 않겠다는 조건과 아사다를 더이상 괴롭히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노예계약서에 사인하라고 말한다.


이에 마치코는 어이없어하며 그냥 아사다를 끌고 나온다.



어느날, 불량배 대장인 우츠이는 마치코가 노예계약서에 사인하게 만들기 위해,


아사츠키에게 자신을 도와주면 더이상 괴롭히지 않겠다고 하자 아사츠키는 우츠이를 돕기로 결심한다.



마치코의 아버지(나츠카와 요시아키)는 시장후보로, 마치코도 나서서 유세활동을 돕는다.



그러던중 지난번 우츠이와 홧김에 저질렀던 메챠쿠챠의 도촬 사진이 마을 주변곳곳에 붙여져있는 것을 발견한다. 



다음날, 마치코는 학교에서 우츠이를 추궁하지만 증거가 없어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오히려 우츠이와 아사츠키의 함정에 빠지게 되는데..



아사츠키는 자살을 미끼로 마치코를 체육관 방송실로 불러들인다.



그간 불량배들의 괴롭힘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합성사진을 만들게 되었다고 이실직고하는 아사츠키. 


그리고선 우츠이의 계획대로 마치코와 메챠쿠챠한다.


메챠쿠챠하는 도중 아사츠키는 마치코에게 마이크를 건네고, 그 싸운드는 체육관에 조회하고 있는 모두에게 실시간으로 송출되게 된다.



그러한 해프닝이 있고난후, 마치코의 아버지마저 지난 합성사진 건으로 시장선거에서 낙선되고만다. (같은 시장후보였던 우츠이의 아버지가 시장이 되었다.)



학교에서의 그러한 해프닝이 있고난 뒤임에도 우츠이 가(家)의 힘으로, 교사생활을 계속하게 해주겠다는 우츠이의 조건으로 결국 노예계약서에 사인하게되는 마치코.


이후 슷꼬쿠 메챠쿠챠하였습니다... end.








[판치라 티처 1화]